10초가 브랜드를 살리는 시대 | 2026 숏폼 마케팅 가이드
"우리도 쇼츠나 릴스 찍어볼까?", " 영상은 계속 올리고 있는데 매출은 왜 그대로지?"혹시 이렇게 고민 중이신가요? 최근 각 브랜드 대표님들이...
25-12-02
손희주 마케터
아무도 모르는 브랜드, 어떻게 사람들이 찾게 만들까?
안녕하세요AMPM GLOBAL 이혜진AE 입니다. 오늘은 아무도 모르는 브랜드를, 사람들이 찾게 만들기 위해어떤 마케팅 방법이 필요한지 알아보려...
25-12-02
이혜진 마케터
확장소재 하나로 광고 성과가 달라진다, 네이버 검색광고 확장 소재 완벽정리
안녕하세요!AMPM글로벌 김태환 마케터입니다.네이버 검색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이런 고민이 생깁니다.“광고 문구만으로 우리 브랜드를 충분히 전달할...
25-12-02
김태환 마케터
네이버 검색광고 [품질지수]가 중요한 3가지 이유!
네이버 검색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다보면, 자주 보이는 7칸의 막대 그래프,바로 “품질지수” 인데요,네이버 검색광고에서 “품질지수”는 광고 캠페인의...
25-12-01
지재민 마케터
패션업종 무신사 협력광고, 신생 브랜드도 성공하는 전략!
안녕하세요! AMPM글로벌 서원빈 AE입니다.오늘은 패션 브랜드라면 거의 모든 브랜드들이 무신사, 29cm 등 플랫폼에 입점하고 자사몰이 아닌 ...
25-12-03
서원빈 마케터
지금 바로
현직 마케터와 상담하세요!
지금 바로
현직 마케터와 상담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