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노모틱스
조현영 마케터
2025-10-16
조회수 : 31
댓글 : 0

브랜드 홈페이지 URL

https://www.innomotics.com/hub/en/kr/kr

마케팅 KPI

브랜드 노출 및 클릭 증가

집행 성과

기존 대비 노출 수 2배 증가 클릭률 200% 증가

집행 내용

1. 비효율 키워드 정리 
* 기존 검색량이 적거나 의미 없는 키워드 모두 삭제
* 광고 노출이 거의 없던 키워드들 정리하여 불필요한 예산 낭비 방지 

2. 핵심키워드 재세팅 
* 업종과 관련된 실제 검색량 높은 키워드 발굴 및 세팅 
* 주요 제품, 서비스 관련 키워드들 중심으로 광고 그룹 재구성 

3. 소재 문구 최적화
* 새로 세팅한 키워드에 맞게 광고 문구 수정 
* 검색한 사용자가 더 눈길이 가는 문구로 소재 A/B 테스트 진행 

4. 효율 키워드 발굴 
* 새롭게 세팅한 키워드들 중 노출과 클릭이 가장 높은 키워드 위주로 예산 집중 운영 

그 결과 노출 수 2배 증가, 클릭률 200% 상승, 메인키워드 상위 노출 확보로 광고 노출 및 유입률 상승 시켰습니다.

첨부 파일
GAIQ구글애널리틱스

데이터 분석력 + 창의적 기획력 = 조현영

광고는 감이 아닌,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.

1. 데이터 분석 + 크리에이티브 기획 =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
2.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,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
3.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

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, 조현영입니다

댓글

0

포트폴리오

전체 글 보기
데이터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