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노모틱스
조현영 마케터2025-10-16
조회수 : 31
댓글 : 0
조회수 : 31
댓글 : 0
브랜드 홈페이지 URL
https://www.innomotics.com/hub/en/kr/kr
마케팅 KPI
브랜드 노출 및 클릭 증가
집행 성과
기존 대비 노출 수 2배 증가 클릭률 200% 증가
집행 내용
1. 비효율 키워드 정리
* 기존 검색량이 적거나 의미 없는 키워드 모두 삭제
* 광고 노출이 거의 없던 키워드들 정리하여 불필요한 예산 낭비 방지
2. 핵심키워드 재세팅
* 업종과 관련된 실제 검색량 높은 키워드 발굴 및 세팅
* 주요 제품, 서비스 관련 키워드들 중심으로 광고 그룹 재구성
3. 소재 문구 최적화
* 새로 세팅한 키워드에 맞게 광고 문구 수정
* 검색한 사용자가 더 눈길이 가는 문구로 소재 A/B 테스트 진행
4. 효율 키워드 발굴
* 새롭게 세팅한 키워드들 중 노출과 클릭이 가장 높은 키워드 위주로 예산 집중 운영
그 결과 노출 수 2배 증가, 클릭률 200% 상승, 메인키워드 상위 노출 확보로 광고 노출 및 유입률 상승 시켰습니다.
첨부 파일
댓글
0
포트폴리오
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