망고펫
정현아 마케터
2025-10-16
조회수 : 36
댓글 : 0

마케팅 KPI

전환수 증대

집행 성과

초기 협의 전환 수 달성 (DB개념)

집행 내용

[META 스폰서드 광고]

- 브랜드 기존 모수 여부에 따른 캠페인 세팅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.
- 기존 브랜드 선호 타겟과 예상 타겟을 고려하여 캠페인 주요 타겟을 설정하였습니다.
- 타겟을 분리하고 분리한 타겟에 따른 소재를 소구점에 따라 제작하여 신규 소재 발굴하였습니다.
- 발굴된 소재들을 테스트하여 성과소재를 도출하였습니다.

최종 집행 성과, 초기 협의 한 KPI 초과 달성하였습니다. 









첨부 파일
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

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

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!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.
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,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. 

필요한 부분만 쏙쏙  - 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 

댓글

0

포트폴리오

전체 글 보기
데이터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