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글로벌
김주현 마케터2025-10-16
조회수 : 39
댓글 : 0
조회수 : 39
댓글 : 0
브랜드 홈페이지 URL
https://www.phonekey.co.kr/
마케팅 KPI
신제품 스마트키와 카글로벌에 대한 브랜딩
집행 성과
쇼핑검색광고 ROAS 275% 달성, 메타광고 ROAS 299% 달성, 구글광고 250%달성
집행 내용
캠페인 개요>
- 매체 : 네이버 쇼핑검색광고/메타광고/구글 디멘드젠캠페인 ( 총예산 600만원 )
- 매체 별 캠페인 관리:
1. 네이버: 스마트키의 객단가가 169,000원으로 높아, 쇼핑검색광고 캠페인에 와이퍼 제품 추가 테스트 하였고 전환 반응이 좋아 지속 운영
(* 와이퍼의 특성에 따른 그룹핑과 소재 테스트를 통해, 클릭율 및 기타 성과 개선)
2. 메타: 와이퍼&스마트키의 캠페인을 분리하고, 전환 캠페인을 집행/동영상과 이미지 소재를 추가 등록하여, 테스트하고 히어로 소재 발굴
(* 차량용품 관련 관심사 세그먼트 구성, 전환당 비용 감소를 위해 남성타겟 3050과 페이스북 플랫폼과 집중 운영하여 성과 개선)
3. 구글: 스마트키 디멘드젠 캠페인 운영을 통해, 제작된 숏폼을 소재로 광고 집행 / 자사몰 랜딩으로, 구글태그매니저를 통해 전환 추적하여 성과 개선
성과 개선>
- 네이버(쇼핑검색광고): ROAS 및 전환 수 상승
- 메타: 전환당 비용 하락, 전환수 증가, 클릭율 3.08%로 상승
- 구글:
첨부 파일
댓글
0
포트폴리오
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