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글로벌
김주현 마케터
2025-10-16
조회수 : 39
댓글 : 0

브랜드 홈페이지 URL

https://www.phonekey.co.kr/

마케팅 KPI

신제품 스마트키와 카글로벌에 대한 브랜딩

집행 성과

쇼핑검색광고 ROAS 275% 달성, 메타광고 ROAS 299% 달성, 구글광고 250%달성

집행 내용

캠페인 개요>

- 매체 : 네이버 쇼핑검색광고/메타광고/구글 디멘드젠캠페인 ( 총예산 600만원 )

 - 매체 별 캠페인 관리: 

1. 네이버: 스마트키의 객단가가 169,000원으로 높아, 쇼핑검색광고 캠페인에 와이퍼 제품 추가 테스트 하였고 전환 반응이 좋아 지속 운영

(* 와이퍼의 특성에 따른 그룹핑과 소재 테스트를 통해, 클릭율 및 기타 성과 개선)


2. 메타: 와이퍼&스마트키의 캠페인을 분리하고, 전환 캠페인을 집행/동영상과 이미지 소재를 추가 등록하여, 테스트하고 히어로 소재 발굴

(* 차량용품 관련 관심사 세그먼트 구성, 전환당 비용 감소를 위해 남성타겟 3050과 페이스북 플랫폼과 집중 운영하여 성과 개선)


3. 구글: 스마트키 디멘드젠 캠페인 운영을 통해, 제작된 숏폼을 소재로 광고 집행 / 자사몰 랜딩으로, 구글태그매니저를 통해 전환 추적하여 성과 개선


성과 개선>

- 네이버(쇼핑검색광고): ROAS 및 전환 수 상승

- 메타: 전환당 비용 하락, 전환수 증가, 클릭율 3.08%로 상승

- 구글: 

첨부 파일
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

어떻게든 답을 찾는 김주현AE

전문가에 맡겨 보시면그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


전문적인 분석과 인사이트로 정확히 문제를 짚어내고,  확실한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!



댓글

0

포트폴리오

전체 글 보기
데이터가 없습니다.